728x90


(사진만 보면 뭐 대단한거 있는거 같은 Akai Synthstation)

얼마전 포스팅한 아카이의 Synthstation25 키보드 이야기에서 정작 자사의 아이폰 앱이 구동이 잘 안된다는 이야기를 했었다. (나의 경우는 아이폰 3GS) 자기들도 그걸 알았는지, 업데이트가 그간 두어번 있었는데, 한번은 속도가 개선된듯 해서 '오호?' 했는데, 정작 Synthstation25 건반에서 먹통이 되는거라... 그 후 빠르게 또 한번 업데이트가 되었는데, 업데이트 내용인 즉슨 : 신스스테이션25 컨트롤러와 연결문제 해결 이었다.
그래서 또 업데이트... 
그리고나서는,
앱을 구동하면 소리자체가 나질 않고, 컨트롤러에 연결하고 구동하면 앱이 강제종료 되어버리는 사태가 발생;

내 아이폰이 이상한건가 해서 다른 사람들의 유저리뷰를 보기 위해 미국 앱스토어를 접속해봤다.
(국내 앱스토어는 음악프로그램에 있어서는 제대로 된 평가나 리뷰를 보기가 거의 어렵다.)
나만 문제가 있는게 아닌듯한 모양...

대부분 비슷한 아래 사항 중 한가지 (혹은 전부) 문제가 있는듯 하다.
- 앱이 로딩이 되어도 소리가 나지 않는 현상
- 신스 스테이션 25 컨트롤러에 부착한뒤 실행했을때 앱이 강제종료 되는 현상
- 실행되어도 마치 CPU에 굉장한 부하가 걸린것처럼 소리가 글리치하게 부서지는 현상
- 그 외에 유저 프리셋이 로딩이 안된다던가 하는...

아마 아이폰 5이나 iOS6 에 최적화시킨답시고 업데이트하다가 뭐가 잘못된듯한 느낌이 드는데...
아무튼, 이 앱을 쓰려고 신스스테이션25 컨트롤러를 구입한게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... 이라고 해야되나 ㅡ,.ㅡ;

아카이 점점 병맛이 되어간다.


P.S : Synthstation 25에 대한 정보나 추가 업데이트 사항도 확인!

728x90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